글로벌 대표브랜드 ‘NEO’ 런칭
2014년 11월부터 넥스쳐이원 인터내셔널이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제품에 적용될 대표브랜드 ‘NEO’가 런칭되었습니다. 그리스어 νέος[네오스]에서 유래하며 새롭다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넥스쳐이원 인터내셔널’의 회사명의 대표 글자 조합이기도 합니다. 이미지는 자연에서 정성스럽게 키운 원료를 수확해 담는 자루를 형상화하였습니다.
건강, 자연, 새로움, 친근함은 ‘네오’ 브랜드의 핵심가치로 전세계 식품트렌드를 반영한 새롭지만 친근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국의 유명 디자인회사와 6개월 이상의 회사의 비젼, 제품개발 방향, 시장조사와 바이어의 의견 등을 종합해 탄생된 대표 브랜드 ‘NEO’는 다시한번 한국 식품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2013년 출시제품인 ‘베리데이’와 2014년 신제품인 ‘크리스피롤’부터 통합 적용되어 모든 제품에 반영됩니다.
<NEO 베리데이>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개발된 대표브랜드 ‘NEO’는 ‘NEO 베리데이’의 홍콩 수출에 이어 ‘NEO 크리스피롤’이 11월부터 말레이시아, 중국, 홍콩, 몽골 등으로 수출이 시작됩니다. 많은 국제 식품박람회와 상담회에서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 ‘NEO’ 제품들의 성장과 새로운 제품들의 출시가 기대됩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부탁드립니다.